현재 위치
  1. FAQ

FAQ

구분
제목
A/S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구매 시 동봉해 드린 정품 인증서가 있는 상품에 한하여 A/S를 보장해드립니다. 


A/S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, 소바노 고객센터(070-7543-7174) 또는 소바노 고객 서비스 문의 메일(mst7174@naver.com)로 문의/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A/SA/S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- 소바노의 A/S 보증은 납기일 또는 제조일로부터 해당 보증 기간에 명시된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. A/S 기간은 구매한 일로부터 5년(무상 1년, 유상 4년)입니다. 


- A/S는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2cm 이상의 영구적인 눌림이 생긴 경우에만 해당합니다.


※ 제품 수령 10일 이내 발생한 경우, 제품 무상 교환 대상(택배비 무료), 제품 수령 10일 이후 발생한 경우, 제품 무상 교환 대상(택배비 유료)입니다.

※ 베개 및 악세사리류(이불/방석 포함)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
※ 고객님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해 발생된 A/S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※ A/S의 경우 왕복 배송비(매트리스 30,000원, 그 외 8,000원)가 청구됩니다. (배송비는 제품 수량별로 부과되며,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)


최근 본 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