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FAQ

FAQ

구분
제목
주문·배송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주문 취소는 제품을 구매 완료한 시점부터 상품 준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 배송이 진행되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므로, 반드시 고객센터(070-7543-7174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단, 배송 중 취소 요청 시 정해진 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비가 발생하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 반품비 관련해서는 반품 규정을 확인해 주세요.

주문·배송주문을 변경하고 싶어요

주문 내용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 후 새로 주문하셔야 합니다. 

단,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(070-7543-7174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주문·배송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배송지 변경은 '상품 준비 중' 상태까지만 가능하며, 고객센터(070-7543-7174)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'배송 준비 중, 배송 중' 상태에서는 반품 처리 후 새로운 배송지 설정이 필요하여 고객센터(070-7543-7174)로 연락 주시면 추가 절차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 단, 매트리스 30,000원, 그 외 8,000원의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 

※ 배송비는 제품 수량별로 부과되며,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왕복 기준 추가 비용(매트리스 20,000원, 그외 6,000원)이 발생합니다.


주문·배송배송 기간은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?

상품 배송기간은 구매 후 약 3~5일 정도 소요되며, 배송 방법 및 고객님의 수령 지역, 배송사에 따라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(악천 후, 천재지변 같은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주문·배송비회원 주문 시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PC에서는 우측 상단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후 하단 '비회원 주문조회'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, 모바일의 경우 좌측 상단 햄버거 버튼 클릭 후 하단 '비회원 주문조회'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주문·배송지정일에 맞춰 배송이 가능한가요?

현재 지정일에 맞춰 상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최근 본 상품